TikTok
Brand Story
틱톡은 IT 기업 바이트댄스가 2017년에 선보인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입니다. 인맥 중심으로 피드를 구성하는 것이 아닌, 사용자 관심사에 맞춘 영상 콘텐츠를 추천피드에 제공하는 알고리듬으로 틱톡만의 문법을 만들며 출시 4년 만에 전방위적으로 영향력을 갖는 소셜 미디어로 성장했습니다. 또 1분 미만의 세로형 동영상을 손쉽게 원스톱으로 시청·제작하는 것은 물론, 이어 찍기나 듀엣 같은 기능으로 오리지널 창작물의 2차 생산을 용이하게 해 ‘챌린지’로 대표되는 민주적 공유의 장을 열며 MZ세대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