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hop

Brand Story

'THE SHOP (더 숍)’은 서울과 도쿄, 런던과 LA 등의 도시에서 각자 다른 창의적인 방식으로, 사람들에게 발견과 경험의 재미를 주는 여러 숍을 소개합니다. 물건을 판매하는 매장이면서 레스토랑, 전시장을 겸하는 하이브리드 형태의 숍,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대한 가치와 메시지를 전달하는 숍, 오너 개인의 취향과 기호로 자신의 은밀한 공간을 공개하는 듯한 숍, 자신이 살고 있는 지역의 오리지널리티를 탐구하는 숍까지, 크게 5개의 특징으로 묶어낸 숍들은 각자 다양한 면모들을 보이고 있습니다.

OVERVIEW

CONTENTS

Preface
SPECIFIC STORIES
  • 블루 마운틴 스쿨 Blue Mountain School
  • 스콰트 Skwat
  • 브레인 데드 스튜디오스 Brain Dead Studios
  • And More
  • THE INTERPLAY
  • 이트립 소일 Eatrip Soil
  • 모노하 한남 Mo-No-Ha Hannam
  • And More
  • PERSONAL TASTE
  • 리버리아 Libreria
  • 다크랜즈 Darklands
  • And More
  • SPIRIT OF THE TIMES
  • 무아치 Muachi
  • 도이치 슈피리투오젠 마누팍투어 Deutsche Spirituosen Manufaktur
  • 히스 세라믹스 Heath Ceramics
  • And More
  • BRAND
    STORY

    PUBLICATION INFO

    • Publisher 조수용
    • Executive Director 김명수
    • Content & Editorial Director 박은성
    • Lead Editorw 서재우
    • Editor 김나래, 류솔, 신희원
    • Design 최유원
    • Photographer 윤미연
    • Marketer 김현주, 김예빈
    • Finance 홍효선
    • Sales & Distribution 김수연, 김기란, 송수진
    • Publishing Magazine B
    • ISBN 979-11-6036-123-0 03070
    The Shop

    The Shop

    구매하기
    'THE SHOP (더 숍)’은 서울과 도쿄, 런던과 LA 등의 도시에서 각자 다른 창의적인 방식으로, 사람들에게 발견과 경험의 재미를 주는 여러 숍을 소개합니다. 물건을 판매하는 매장이면서 레스토랑, 전시장을 겸하는 하이브리드 형태의 숍,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대한 가치와 메시지를 전달하는 숍, 오너 개인의 취향과 기호로 자신의 은밀한 공간을 공개하는 듯한 숍, 자신이 살고 있는 지역의 오리지널리티를 탐구하는 숍까지, 크게 5개의 특징으로 묶어낸 숍들은 각자 다양한 면모들을 보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