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n Pellegrino

Brand Story

600여 년 전 이탈리아 돌로미티 산맥 근처 작은 마을에서 시작한 산펠레그리노는 지역 광천수에 천연 탄산을 주입해 최초로 병입 판매하며 다이닝 워터라는 새로운 지평을 열었습니다. 그 후 미식 분야를 아우르는 일관되고 섬세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식문화의 아이콘으로서 위치를 공고히 하는가 하면 좀 더 젊고 활기찬 감성의 스파클링 과일 음료를 출시하며 탄산수 시장을 적극적으로 개척하고 있습니다.

OVERVIEW

CONTENTS

Intro
Publisher’s Note
Market

탄산의 함유도와 착향의 종류, 용량 등에 따라 세분화되는 탄산수 제품

Opinion

신세계백화점 식품담당 바이어 김은구

Comments

인스타그램을 통해 수집한 산펠레그리노의 이미지

Versus

활용도에 따라 산펠레그리노와 비교할 수 있는 탄산수 브랜드

Cocktail

산펠레그리노 탄산수를 섞어 시중에 판매하는 음료 메뉴

Italian Sparkling Water

이탈리아 현지 레스토랑에서 마주친 산펠레그리노의 모습

Opinion

패션 디자이너 최범석

Design

산펠레그리노의 상징과 같은 고유의 보틀 디자인

Design

산펠레그리노의 상징과 같은 고유의 보틀 디자인

Brand to Brand

식탁 위 분위기를 돋우는 또 다른 아이템

Opinion

이탤리언 셰프 산티노 소르티노

Gourmet

음식 맛을 배가하며 미식의 정점을 찍는 셰프의 식재료

B's Cut

이탈리아 음식 문화 속 어울림을 담은 이미지

Brand Story

탄산수를 최초로 병입 판매하며 다이닝 워터라는 새로운 지평을 연 산펠레그리노의 이야기

Events

산펠레그리노가 후원하며 요리계의 오스카상으로 불리는 ‘월드 베스트 레스토랑 50’

Pairing

세계 유수의 소믈리에들이 추천하는 산펠레그리노와 와인의 특별한 조합

Nestlé

산펠레그리노를 매입하며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한 모기업 네슬레

Interview

브랜드의 가치와 정신, 앞으로의 방향에 대해 산펠레그리노 본사와 나눈 인터뷰

Facts

세계 탄산수 시장의 규모와 브랜드 점유율

Figures

산펠레그리노의 생산과 운영 전반을 파악할 수 있는 수치

From the Editor in Chief

편집장이 말하는 산펠레그리노의 핵심 가치

Outro

PUBLICATION INFO

  • Publisher 조수용
  • Editor In Chief 최태혁
  • Senior Editor 박은성
  • Editor 남보라
  • Translation Editor 김희진
  • Designer 정아윤
  • Film Designer 박수광
  • Distribution 송노선
  • Correspondents 남미혜 (Tokyo), 박나리 (London), 이정호 (New York), 임지원 (Milan), 정혜선 (Paris)
  • Publishing (주)제이오에이치
  • ISBN 978-89-98415-81-5
San Pellegrino
Issue No. 40

San Pellegrino

구매하기
600여 년 전 이탈리아 돌로미티 산맥 근처 작은 마을에서 시작한 산펠레그리노는 지역 광천수에 천연 탄산을 주입해 최초로 병입 판매하며 다이닝 워터라는 새로운 지평을 열었습니다. 그 후 미식 분야를 아우르는 일관되고 섬세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식문화의 아이콘으로서 위치를 공고히 하는가 하면 좀 더 젊고 활기찬 감성의 스파클링 과일 음료를 출시하며 탄산수 시장을 적극적으로 개척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