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rs
Brand Story
코즈메틱 브랜드 나스는 프랑스 출신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프랑수아 나스가 1994년 뉴욕에서 설립했습니다. 당시 12가지 색상의 립스틱만을 가지고 브랜드를 론칭했을 정도로 발색력 면에서 뛰어난 강점을 지닌 나스는 ‘여성의 아름다움’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제시하고자 기존 통념을 깨는 여성을 브랜드 얼굴로 내세우는 등 파격적 행보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SNS에서 수집한 나스에 관한 감상과 후기
브랜드 언어의 일관성 보여주는 플래그십 스토어
신세계백화점 분더샵 담당 상무 정화경
유연한 분류 기준 속에서 드러나는 나스 제품군의 자유분방한 정체성
코즈메틱 제품 구매와 브랜드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들
메이크업 아티스트 고원혜
전통적인 코즈메틱 브랜드가 강세인 베이스군, 브랜드 성향이 극명하게 드러나는 색조군
창립자의 미의식에서 비롯한 제품의 고유 언어
패션 매거진 <엘르> 코리아 편집장 강주연
나스 유저들이 자신만의 미를 표현하는 방식
패션쇼 백스테이지 현장에서 빛을 발하는 나스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예술적 영감을 통해 태어난 나스의 역사
판에 박힌 방식과 모델 탈피한 나스의 캠페인 비주얼
창립자 프랑수아 나스의 메이크업과 브랜드 철학
CEO 루이 데사자르, 글로벌 리드 메이크업 스타일리스트 이토 사다, 나스 뉴욕 본사 스케치
나스에 영감을 준 예술 세계와 뮤즈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감성 언어 보여주는 아트북, 창립자 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프랑수아 나스,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 바론 앤드 바론 디렉터 파비앙 바론
나스의 감성과 산업적 가치를 말하는 수치들
편집장이 말하는 나스의 핵심 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