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r.Porter

Brand Story

남성 전문 이커머스 미스터포터는 럭셔리 쇼핑 경험을 온라인으로 옮겨오자는 아이디어에서 시작한 여성 이커머스 네타포르테의 자매 사이트로, 2011년 2월 영국 런던에서 시작했습니다. 쇼핑과 콘텐츠를 통합한 형식의 비즈니스 모델로 남성의 쇼핑 경험을 한 단계 진화시키며 이커머스 업계의 선구자로 자리 잡는가 하면 온라인상의 판매 카테고리를 기존 패션군에서 파인 워치, 자동차까지 확장하며 단순 쇼핑몰을 넘어 라이프스타일상을 제안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OVERVIEW

CONTENTS

Intro
Editor’s Letter
Unboxing

인스타그램에서 발견한 미스터포터 구매 후기

Directory

사이트를 활용하는 방법

Opinion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이상재

Brands

미스터포터가 취급하는 브랜드를 통해 바라본 패션업계의 흐름

Service

서비스적 혁신에서 비롯한 브랜드 경쟁력

Mr.

유저를 통해 본 미스터포터의 이상적 남성상

Opinion

미스터포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벤 팔머

Media

미디어 수준의 자생력을 갖춘 미스터포터

Venue

<미스터포터 포스트>가 놓인 장소들

Distribution Center

런던 외곽에 자리한 미스터포터의 물류 센터

Brand Story

이커머스의 미래를 개척하고 있는 미스터포터의 등장과 성장

Milestone

세 차례의 전환점을 둘러싼 언론과 미스터포터의 코멘트

Marketing

경험 중심 마케팅을 통해 드높인 브랜드의 입지

Style Council

자문위원 역할을 하는 다양한 분야의 인물들

E-Tailers

럭셔리 패션 시장의 지형도를 바꾼 일곱 곳의 온라인 테일러

Interview

브랜드 & 콘텐츠 디렉터 제러미 랭미드, 매니징 디렉터 토비 베이트먼

Figures

미스터포터와 관련한 다양한 수치

Outro
References

PUBLICATION INFO

  • Publisher 조수용
  • Editor In Chief / Creative Director 최태혁
  • Senior Editor 박은성
  • Editors 서재우, 김영민
  • Guest Designer 강경탁
  • Filmmaker 박수광
  • Marketer 김현주
  • Correspondents 남미혜 (Tokyo), 박나리 (London), 신희승 (LA), 이상혁 (Berlin), 임지원 (Milan), 정혜선 (Paris)
  • Publishing (주)제이오에이치
  • ISBN 979-11-6036-005-9
Mr.Porter
Issue No. 51

Mr.Porter

구매하기
남성 전문 이커머스 미스터포터는 럭셔리 쇼핑 경험을 온라인으로 옮겨오자는 아이디어에서 시작한 여성 이커머스 네타포르테의 자매 사이트로, 2011년 2월 영국 런던에서 시작했습니다. 쇼핑과 콘텐츠를 통합한 형식의 비즈니스 모델로 남성의 쇼핑 경험을 한 단계 진화시키며 이커머스 업계의 선구자로 자리 잡는가 하면 온라인상의 판매 카테고리를 기존 패션군에서 파인 워치, 자동차까지 확장하며 단순 쇼핑몰을 넘어 라이프스타일상을 제안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