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scot
Brand Story
앤디 워홀과 트루먼 커포티, 조니 뎁이 즐겨 쓴 안경으로 유명한 모스콧의 역사는 1915년 뉴욕 로어 이스트 사이드에서 시작합니다. 미국의 경제 대공황 시절 단종된 과거의 안경을 복각하며 성장 기틀을 마련해 100년 넘게 역사를 이어 온 모스콧은 흰색 면 티셔츠, 청바지, 윙팁 구두와 같은 아메리칸 클래식의 기본 아이템이자 가장 상징적인 빈티지 아이웨어 브랜드로 세대를 초월해 사랑받고 있습니다.
재치 있는 감성으로 풀어낸 브랜드 소식지
CED 인터내셔널 대표 유상호
빈티지풍 인테리어에 위트를 담는 모스콧 글로벌 매장
모스콧을 표현하는 4개의 키워드
프레임 사이즈 표기법과 관련 용어들
아이웨어 시장에서 자신만의 확고한 성과를 일궈낸 모스콧의 제품 라인업
브랜드와 깊은 감정적 연대를 나누는 로열 커스터머들
패션 디자이너 토드 스나이더
정통성 안에 동시대를 반영한 모스콧의 아이웨어 디자인
모스콧의 오리지널리티를 공유하는 다양한 개성의 파트너들
자신만의 클래식을 통해 개성 강한 스타일을 선보이는 사람들
패션 디렉터 매들린 윅스
가족과 이웃, 지역과 해외시장의 가교 역할을 하는 뉴욕의 상징적 매장들
예술의 순수함을 지지하는 모스콧의 창조적 에너지
모스콧의 디자인 언어
100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는 모스콧의 성장 스토리
사진을 통해 본 모스콧 연대기
명료한 아이디어와 상상력이 녹아 있는 캠페인
모스콧을 사랑한 셀레브리티
아이웨어 브랜드의 신뢰를 높인 렌즈 브랜드
3대가 함께한 모스콧 일가 인터뷰
모스콧 문화와 아이웨어 업계 현황을 알 수 있는 수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