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shinoya
Brand Story
일본의 럭셔리 리조트인 호시노야는 1904년 나가노현 가루이자와에서 창립한 호시노 리조트의 플래그십 브랜드입니다. 가루이자와, 교토, 다케토미지마, 후지, 도쿄, 발리에서 총 6개 지점을 운영하는 호시노야는 가장 일본적인 서비스와 접객 철학의 집약체인 료칸을 현대의 관점으로 재해석해 새로운 숙박업의 장르를 제시하고 있습니다.
호시노야 각 지점을 방문한 유저들이 전해온 인상적인 순간들
건축가 쿠마 켄고
호시노야 6개 지점이 진출한 각 지역 고유의 매력과 특징
초기 지점의 특징을 통해 본 호시노야 브랜드의 방향성
호시노야가 일본 료칸의 매력을 계승하고 개선한 방식
지역의 특색과 절기의 아름다움 활용하는 호시노야만의 체험 프로그램
스키프트 매거진 호스피털리티 에디터 디애나 팅
전문가가 말하는 세계 주요 도시 럭셔리 숙박의 트렌드와 주목할 만한 브랜드
호시노야처럼 뚜렷한 철학으로 동시대성을 찾는 장소들
건축가 아즈마 리에, 조경 디자이너 하세가와 히로키
호시노야 도쿄가 일본 료칸을 현대의 새로운 장르로 재탄생시킨 방식
료칸의 전통에서 출발해 독자적 접객 철학 만들어가는 호시노야의 서비스 정신
일본의 전통을 자신만의 방식으로 새롭게 만들어가는 사람들
호시노야 3개 지점 헤드 셰프가 말하는 호시노야의 음식 철학
일본 각지의 정수를 모은 호시노야 도쿄의 어매니티 셀렉션
온천 호텔로 시작해 일본의 리조트 시장을 견인해 온 호시노 리조트의 역사
호시노 리조트의 출발점이 된 나가노현 가루이자와의 특징과 매력
명확한 상호 차별화로 전개하는 호시노 리조트 산하 브랜드 일람
료칸 문화에서 안식과 영감을 얻었던 일본의 명사들
호시노 리조트 CEO 호시노 요시하루
료칸 및 럭셔리 여행 시장의 현황을 보여주는 수치와 지표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