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äagen-Dazs
Brand Story
북유럽 언어를 연상케 하는 네이밍 전략으로 숱하게 회자된 하겐다즈는 1961년 뉴욕 브롱스에서 시작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입니다. 눈으로 보이는 화려함 대신 크리미한 질감으로 맛의 깊이를 더해 유수 카페와 레스토랑은 물론 항공사와 호텔에서 디저트 메뉴로 사용하는가 하면 관능과 쾌락이라는 아이스크림의 속성을 마케팅으로 풀어내 어른들의 ‘길티 플레저’라는 역할로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발견한 하겐다즈
펠앤콜 대표 최호준
제품을 통해 들여다본 브랜드의 행보
소비자가 꼽은 대표 제품과 사용 경험
푸드 프로듀서 스위츠 반쵸
다양한 시장을 공략한 하겐다즈
하겐다즈를 특별하게 즐기는 사람들
카인드 오너 셰프 유정인
레스토랑과 카페의 디저트 재료로 그 진가를 드러내는 하겐다즈
하겐다즈의 슈퍼 프리미엄 이미지를 품은 브랜드
하겐다즈의 숨은 품격을 담은 이미지
어른들을 위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하겐다즈의 탄생과 브랜딩 전략
성적 쾌감을 형상화한 이미지와 카피를 입은 광고
화제의 하겐다즈 제품을 통해 엿본 식음료업계의 굵직한 트렌드
유명 인사가 말하는 하겐다즈
경쟁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아이스크림 시장에서 하겐다즈의 입지를 확인할 수 있는 수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