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tier de Villatte

Brand Story

아스티에 드 빌라트는 1996년 파리에서 이반 페리콜리와 베누아 아스티에 드 빌라트가 가구와 세라믹으로 시작해 향초, 인센스, 문구류 등의 제품을 선보이며 브랜드만의 독창적 스타일을 창조해 왔습니다. 아스티에 드 빌라트를 상징하는 화이트 세라믹은 숙련된 도자공이 하나하나 손으로 만들어 마치 예술품과도 같은 가치를 인정받는가 하면, 특정 도시나 지역에 대한 감성을 담은 향 제품 역시 후각으로 여행을 떠난 듯한 독특한 경험을 제공하며 상징적 제품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더불어 파리의 유서 깊은 라이노타이프 인쇄소를 인수해 출판물을 제작하는 등 잊힌 과거를 재조명해 삶에 필요한 기능적이면서 아름다운 것을 만드는 일에 몰두하고 있습니다.

OVERVIEW

CONTENTS

INTRO
EDITOR’S LETTER
COLLECTIONS

가구와 세라믹에 뿌리를 두고 진화해온 아스티에 드 빌라트의 제품 라인업

COMPANIONS: SETSUKO KLOSSOWSKA DE ROLA

자연물을 창작 소재로 협업 제품을 선보이는 조각가 세쓰코 클로소프스카 드 롤라

BRAND STORY

과거로부터 얻은 예술적 영감을 토대로 독자적 세계를 형성해온 아스티에 드 빌라트의 성장 스토리

SPIRIT

브랜드의 근간을 형성한 문화·예술적 영감과 아카이빙 자료

INTERVIEW: IVAN PERICOLI

아스티에 드 빌라트의 공동 창립자·디자이너인 이반 페리콜리

INTERVIEW: BENOÎT ASTIER DE VILLATTE

아스티에 드 빌라트의 공동 창립자·디자이너인 베누아 아스티에 드 빌라트

CRAFTSMANSHIP

파리의 활판인쇄소 에스아이제와 일본 아와지섬의 선향 공방에서 확인한 장인 정신

MAP OF SCENT

여행을 상기시키는 아스티에 드 빌라트식의 낭만적 향초 작명법

PARIS MAKERS

손끝으로 만드는 아름다움을 좇는 파리의 공방들

COMMUNITY

RCC 멤버들이 이야기하는 사이클링의 의미

COMPANIONS: LOU DOILLON

드로잉 북 와 머그잔으로 협업 아이템을 선보인 배우·뮤지션·모델 루 두와용

THE UNIVERSE OF ASTIER DE VILLATTE

파리 생토노레와 투르농 거리에 위치한 아스티에 드 빌라트 매장

ENTHUSIASTS

일상품과 예술품의 경계를 넘나드는 브랜드의 양면적 매력에 반한 애호가들

COMPANIONS: JOHN DERIAN

창립자들과 취향·감성을 공유하는 친구이자 파트너인 아티스트 존 데리언

CONNECTED

브랜드와 같은 세계관을 갖고 한 방향을 바라보는 오랜 리테일 파트너들

MA VIE À PARIS

인터뷰이들이 추천하는 파리 가이드

Outro

PUBLICATION INFO

  • Publisher 조수용
  • Executive Director 김명수
  • Content & Editorial Director 박은성
  • Lead Editor 김나래
  • Editors 서재우, 류솔, 신희원
  • Photographer 윤미연
  • Art Director 최유원
  • Marketer 김현주, 김예빈
  • Sales & Distribution 김수연, 김기란, 송수진
  • Sales & Finance 홍효선
  • Correspondents 남미혜 (Tokyo), 신희승 (LA), 알렉스 서 (London), 이상혁 (Berlin), 정혜선 (Paris), 마크 카터 (Bangkok)
  • Publishing JOH
  • ISBN979-11-6036-120-9
Astier de Villatte
Issue No. 85

Astier de Villatte

구매하기
아스티에 드 빌라트는 1996년 파리에서 이반 페리콜리와 베누아 아스티에 드 빌라트가 가구와 세라믹으로 시작해 향초, 인센스, 문구류 등의 제품을 선보이며 브랜드만의 독창적 스타일을 창조해 왔습니다. 아스티에 드 빌라트를 상징하는 화이트 세라믹은 숙련된 도자공이 하나하나 손으로 만들어 마치 예술품과도 같은 가치를 인정받는가 하면, 특정 도시나 지역에 대한 감성을 담은 향 제품 역시 후각으로 여행을 떠난 듯한 독특한 경험을 제공하며 상징적 제품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더불어 파리의 유서 깊은 라이노타이프 인쇄소를 인수해 출판물을 제작하는 등 잊힌 과거를 재조명해 삶에 필요한 기능적이면서 아름다운 것을 만드는 일에 몰두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