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work

Brand Story

건물의 공간을 나눠 쓰는 콘셉트로 2010년 뉴욕에서 시작한 워크스페이스 앤 커뮤니터 서비스 업체 위워크는 현재 39개 도시 8만여 명의 멤버를 보유할 만큼 빠르게 성장하며 공유 오피스 비즈니스의 아이콘으로 떠올랐습니다. 위워크는 공간을 제공하는 동시에 일하는 방식을 제안함으로써 입주 멤버 간의 커뮤니티를 강조하고 있으며, 2016년 공동 거주 공간 위리브까지 선보이는 등 향후 변화에 기대감을 상승시키고 있습니다.

OVERVIEW

CONTENTS

Intro
Editor’s Letter
Opinion

Creative Director 데빈 베르묄런

Physical Product

위워크가 제공하는 특별한 코워킹 스페이스

Digital Product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 콘텐츠로 다양한 혜택을 누리는 멤버들

Members

위워크에서 만난 다양한 직업군의 입주 멤버들

Anywhere

인스타그램을 통해 본 전세계 위워크 지점 풍경

Opinion

Chief Product Officer 데이비드 패노 VP, Real Estate Strategy & Operations 돌로레스 오코너

Maps

세계 경제 중심지 다섯 도시를 통해 살펴본 위워크의 입지요인

We Live

위워크가 제안하는 새로운 주거 방식

Opinion

Chief Brand Officer 레베카 팰트로 노이만

Co-

주요 도시에 자리한 코워킹 & 코리빙 스페이스

Home Office
Brand Story

위워크의 탄생과 성장 스토리

Benefits

비즈니스와 레저 측면에 도움 되는 브랜드 제휴사의 할인 혜택들

Mission Possible

젊고 패기 있는 회사를 발굴하는 위워크의 사회 기여 정책

Interview

Co-Founder & CCO 미겔 매켈비

Figures

위워크의 성장을 확인할 수 있는 수치와 전세계 코워킹 스페이스 추이

Outro
References

PUBLICATION INFO

  • Publisher 조수용
  • Editor In Chief / Creative Director 최태혁
  • Senior Editor 박은성
  • Editors 서재우, 김영민
  • Guest Designer 강경탁
  • Filmmaker 박수광
  • Marketer 김현주
  • Correspondents 남미혜 (Tokyo), 박나리 (London), 신희승 (LA), 이상혁 (Berlin), 임지원 (Milan), 정혜선 (Paris)
  • Publishing (주)제이오에이치
  • ISBN 979-11-6036-007-3
Wework
Issue No. 52

Wework

구매하기
건물의 공간을 나눠 쓰는 콘셉트로 2010년 뉴욕에서 시작한 워크스페이스 앤 커뮤니터 서비스 업체 위워크는 현재 39개 도시 8만여 명의 멤버를 보유할 만큼 빠르게 성장하며 공유 오피스 비즈니스의 아이콘으로 떠올랐습니다. 위워크는 공간을 제공하는 동시에 일하는 방식을 제안함으로써 입주 멤버 간의 커뮤니티를 강조하고 있으며, 2016년 공동 거주 공간 위리브까지 선보이는 등 향후 변화에 기대감을 상승시키고 있습니다.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