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rsche

Brand Story

포르쉐는 1948년 첫 스포츠카인 356 모델을 선보인 이래 브랜드의 DNA를 가장 잘 응축한 모델인 911의 상징성을 흔들림 없이 지켜왔으며, 동시에 SUV 카이엔과 대형 세단 파나메라, 컴팩트 SUV 마칸을 연달아 성공시킴으로써 프리미엄 이미지를 구축했습니다. 또한 자동차 공학과 디자인, 고객 관리와 스토리텔링이라는 브랜딩의 모든 영역을 원숙하게 조절하며 21세기의 럭셔리 자동차 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OVERVIEW

CONTENTS

Intro
Editor’s Letter
The Dream Car

매체의 시선을 통해 살펴본 포르쉐를 둘러싼 동경과 이를 만드는 매력

Meet the Drivers

포르쉐 클럽 오브 아메리카 회원으로부터 들어본 포르쉐 브랜드의 가치

Opinion

포르쉐 익스클루시브 프로젝트 매니저 파비엔 하우그

People

자신만의 뚜렷한 콘텐츠로 글로벌한 영향력을 얻은 인플루언서의 라이프스타일 신

Personalization

나만의 포르쉐를 만드는 포르쉐 익스클루시브 서비스의 각 과정

Origin

포르쉐의 차체 안에 가려져 있던 고성능 부품

Engineering

8가지 키워드로 짚어 본 포르쉐 엔지니어링의 특징

Opinion

금호타이어 레이싱 팀 감독 김진표

Attraction

포르쉐 오너가 경험하는 포르쉐 브랜드

Lifestyle

공간과 라이프스타일에서 엿볼 수 있는 포르쉐 오너의 디자인 코드

Opinion

포르쉐 뮤지엄 클래식카 매니저 알렉산더 E. 클라인

In California

자동차 메카 남부 캘리포니아에서 발하는 포르쉐의 가치와 그것을 즐기는 문화

In Tokyo

포르쉐에 각별한 애착을 가진 도시인 도쿄의 포르쉐 문화

Brand Story

포르쉐가 세계 최고의 스포츠카가 된 이유

Porsche Design Studio

밀라노 포르쉐 디자인 매장이 보여주는 21세기 브랜드의 이미지 활용방안과 매장이라는 공간의 미래

Insiders

포르쉐 내부의 주요 인사가 직접 정의한 포르쉐의 철학과 사람, 디자인

Talks

자동차 전문 저널리스트에게 들어본 포르쉐의 성공 비결

Interview

포르쉐 마케팅 총괄 데틀레프 폰 플라텐, 포르쉐코리아 대표 마이클 키르쉬

Figures

포르쉐의 역사와 영광, 지금의 성공 규모를 보여주는 수치 자료

References
Outro

PUBLICATION INFO

  • Publisher 조수용
  • Executive Director 김명수
  • Content & Editorial Director 박은성
  • Senior Editor 유희영
  • Senior Editor 박찬용, 김희진
  • Editors 서재우, 김나래, 김희진, 류솔
  • Photographer 윤미연
  • Art Direction & Design 강경탁
  • Assistant Design 장윤정
  • Marketer 김현주
  • Sales & Distribution 김상훈, 김수연
  • Correspondents 남미혜 (Tokyo), 신희승 (LA), 알렉스 서 (London), 이상혁 (Berlin), 정혜선 (Paris)
  • Advisory 신동헌
  • Publishing (주)제이오에이치
  • ISBN 979-11-6036-047-9
Porsche
Issue No. 70

Porsche

구매하기
포르쉐는 1948년 첫 스포츠카인 356 모델을 선보인 이래 브랜드의 DNA를 가장 잘 응축한 모델인 911의 상징성을 흔들림 없이 지켜왔으며, 동시에 SUV 카이엔과 대형 세단 파나메라, 컴팩트 SUV 마칸을 연달아 성공시킴으로써 프리미엄 이미지를 구축했습니다. 또한 자동차 공학과 디자인, 고객 관리와 스토리텔링이라는 브랜딩의 모든 영역을 원숙하게 조절하며 21세기의 럭셔리 자동차 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