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son Kitsuné

Brand Story

2002년 프랑스 파리에서 시작한 메종 키츠네는 날 선 취향으로 새로운 뮤지션을 발굴해온 음악 레이블에서 프레피 룩의 감성을 절묘하게 이식한 패션 하우스, 브랜드의 바이브를 담은 카페로 차근차근 브랜드의 레퍼토리를 넓혀왔습니다. 글로벌 팬덤을 거느린 브랜드로 성장한 이후에도 ‘여우’라는 뜻의 브랜드 이름처럼 자유로운 변신을 거듭하며, 패션과 라이프스타일 영역을 섭렵하는 도전적 행보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OVERVIEW

CONTENTS

Intro
Editor’s Letter
Perspectives

네 명의 인물에게 들어본 메종 키츠네

Exploration

메종 키츠네의 파리와 도쿄 부티크

Opinion

메종 키츠네 공동 창립자 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길다스 로엑

Label

브랜드의 시작점이자 다양한 형태로 확장하는 음악 레이블 키츠네

Companions

가까이에서 브랜드의 시작을 바라본 이들이 증언하는 메종 키츠네

Workshops

브랜드의 비주얼을 새로운 영역으로 확장해온 아티스트들

Opinion

'레 쟁록큅티블'편집장 알리스 파이퍼

Invitation

샌프란시스코에서 진행한 IGTV 론칭 이벤트

Modern Parisien

메종 키츠네의 도시 파리에서 일과 스타일의 가치를 발견하는 동시대의 파리지앵들

Club Kitsuné

키츠네 팬덤의 자연스럽고 유연한 라이프스타일

Opinion

메종 키츠네 공동 창립자 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쿠로키 마사야

Campaign

브랜드의 강박 없는 유연한 스토리텔링을 보여주는 캠페인 이미지

Looks

클래식함과 기발함 사이에서 균형을 이루는 메종 키츠네식 패션 룩

Collaborations

네트워크를 통해 존재 영역을 확장하는 키츠네 컬래버레이션

Kitsuné Vibes

일상의 소통과 네트워킹을 만드는 카페 키츠네의 풍경

Brand Story

음악으로 시작해 패션과 라이프스타일 영역으로 확장한 메종 키츠네의 행보

Keywords

키츠네의 브랜드 이미지를 형성하는 세부 항목들

About Preppy

시대상과 분위기로 읽어보는 프레피 스타일

Atelier

메종 키츠네 오피스와 카페 스태프들의 스타일과 감각

Founders’ Favorite

브랜드의 감성적 기반이 된 두 창립자의 기호와 취향

Figures

메종 키츠네의 사업 전략과 성과를 알 수 있는 수치들

References
Outro

PUBLICATION INFO

  • Publisher 조수용
  • Executive Director 김명수
  • Content & Editorial Director 박은성
  • Senior Editor 유희영
  • Lead Editor 류솔, 김나래
  • Editors 서재우, 박찬용, 김희진
  • Photographer 윤미연
  • Interns 박수현, 황수영
  • Art Direction & Design 강경탁
  • Assistant Design 장윤정
  • Marketer 김현주
  • Sales & Distribution 김상훈, 김수연
  • Correspondents 남미혜 (Tokyo), 신희승 (LA), 알렉스 서 (London), 이상혁 (Berlin), 정혜선 (Paris)
  • Publishing (주)제이오에이치
  • ISBN 979-11-6036-044-8
Maison Kitsuné
Issue No. 69

Maison Kitsun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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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2년 프랑스 파리에서 시작한 메종 키츠네는 날 선 취향으로 새로운 뮤지션을 발굴해온 음악 레이블에서 프레피 룩의 감성을 절묘하게 이식한 패션 하우스, 브랜드의 바이브를 담은 카페로 차근차근 브랜드의 레퍼토리를 넓혀왔습니다. 글로벌 팬덤을 거느린 브랜드로 성장한 이후에도 ‘여우’라는 뜻의 브랜드 이름처럼 자유로운 변신을 거듭하며, 패션과 라이프스타일 영역을 섭렵하는 도전적 행보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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