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shinoya

Brand Story

일본의 럭셔리 리조트인 호시노야는 1904년 나가노현 가루이자와에서 창립한 호시노 리조트의 플래그십 브랜드입니다. 가루이자와, 교토, 다케토미지마, 후지, 도쿄, 발리에서 총 6개 지점을 운영하는 호시노야는 가장 일본적인 서비스와 접객 철학의 집약체인 료칸을 현대의 관점으로 재해석해 새로운 숙박업의 장르를 제시하고 있습니다.

OVERVIEW

CONTENTS

Intro
Editor’s Letter
Moments

호시노야 각 지점을 방문한 유저들이 전해온 인상적인 순간들

Opinion

건축가 쿠마 켄고

Locations

호시노야 6개 지점이 진출한 각 지역 고유의 매력과 특징

Inner Space

초기 지점의 특징을 통해 본 호시노야 브랜드의 방향성

Manual

호시노야가 일본 료칸의 매력을 계승하고 개선한 방식

Activities

지역의 특색과 절기의 아름다움 활용하는 호시노야만의 체험 프로그램

Opinion

스키프트 매거진 호스피털리티 에디터 디애나 팅

Global Scenes

전문가가 말하는 세계 주요 도시 럭셔리 숙박의 트렌드와 주목할 만한 브랜드

Experiences

호시노야처럼 뚜렷한 철학으로 동시대성을 찾는 장소들

Opinion

건축가 아즈마 리에, 조경 디자이너 하세가와 히로키

Remaking Ryokan

호시노야 도쿄가 일본 료칸을 현대의 새로운 장르로 재탄생시킨 방식

Omotenashi

료칸의 전통에서 출발해 독자적 접객 철학 만들어가는 호시노야의 서비스 정신

Redefining Tradition

일본의 전통을 자신만의 방식으로 새롭게 만들어가는 사람들

Signature Dining

호시노야 3개 지점 헤드 셰프가 말하는 호시노야의 음식 철학

Regional Essence

일본 각지의 정수를 모은 호시노야 도쿄의 어매니티 셀렉션

Gentle Silence
Brand Story

온천 호텔로 시작해 일본의 리조트 시장을 견인해 온 호시노 리조트의 역사

Karuizawa

호시노 리조트의 출발점이 된 나가노현 가루이자와의 특징과 매력

Brand Collection

명확한 상호 차별화로 전개하는 호시노 리조트 산하 브랜드 일람

Untold Stories

료칸 문화에서 안식과 영감을 얻었던 일본의 명사들

Interview

호시노 리조트 CEO 호시노 요시하루

Figures

료칸 및 럭셔리 여행 시장의 현황을 보여주는 수치와 지표들

References
Outro

PUBLICATION INFO

  • Publisher 조수용
  • CEO / Media Director 김명수
  • Content & Editorial Director 박은성
  • Senior Editor 유희영
  • Editors 서재우, 김나래, 김희진, 류솔
  • Photographer 윤미연
  • Interns 박수현, 황수영
  • Art Direction & Design 강경탁
  • Assistant Design 장윤정
  • Marketer 김현주
  • Sales & Distribution 김상훈, 김수연
  • Correspondents 남미혜 (Tokyo), 신희승 (LA), 알렉스 서 (London), 이상혁 (Berlin), 정혜선 (Paris)
  • Publishing (주)제이오에이치
  • ISBN 979-11-6036-036-3
Hoshinoya
Issue No. 66

Hoshinoya

구매하기
일본의 럭셔리 리조트인 호시노야는 1904년 나가노현 가루이자와에서 창립한 호시노 리조트의 플래그십 브랜드입니다. 가루이자와, 교토, 다케토미지마, 후지, 도쿄, 발리에서 총 6개 지점을 운영하는 호시노야는 가장 일본적인 서비스와 접객 철학의 집약체인 료칸을 현대의 관점으로 재해석해 새로운 숙박업의 장르를 제시하고 있습니다.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