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i

OVERVIEW

CONTENTS

Intro
Editor’s Letter
Headlines

주요 언론 코멘트를 통해 살펴본 드론의 영향력

Into the Market

신기술의 대중화라는 확고한 목적의식 아래 세워진 DJI의 플래그십 스토어

In the Manual

드론의 이해를 돕기 위한 용어와 관련법규 소개

Opinion

스위스 취리히 연방공과대학교 교수 롤란트 지그바르트

Chronicle

최초의 상용화 드론을 선보인 DJI의 디자인 변천사

Beginning

소비자의 편의를 고려한 취미용 제품 라인업

Software

드론 모델마다 특화된 소프트웨어를 통해 바라 본 DJI의 지향점

Opinion

온라인 스타트업 미디어 ‘플래텀’ 대표이사 조상래

Users

DJI 제품을 각자의 방식으로 사용하는 사람들

Brand to Brand

DJI의 제품을 사용하는 이들이 함께 사용하는 테크 제품들

Opinion

전문 항공촬영 감독 정재환

Advanced

작업 환경에서 완벽한 이미지를 촬영하도록 설계한 산업용 제품 라인업

Industry

영상 업계 종사자들이 말하는 DJI의 강점

Extension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되는 드론의 쓰임새

Brand Story

‘드론 업계의 애플’로 떠오른 DJI의 성장 스토리

Insiders

DJI 프로덕트 매니저 폴 팬, DJI 시니어 커뮤니케이션 매니저 나타샤 그레이

Made in Shenzhen

중국 기업의 성장동력이 된 개방계획 도시 선전

Partnerships

파트너십을 통해 새로운 산업 생태계를 조성한 DJI

In the Media

영화와 드라마, 광고 등에서 사용되는 드론

Figures

세계 드론 산업과 DJI의 성장 규모를 보여주는 수치들

References
Outro

PUBLICATION INFO

  • Publisher 조수용
  • Executive Director 김명수
  • Content & Editorial Director 박은성
  • Senior Editor 유희영
  • Lead Editor 서재우
  • Editors 박찬용, 김나래, 김희진, 류솔
  • Photographer 윤미연
  • Assistant Editor 한동은
  • Art Direction & Design 강경탁
  • Assistant Design 장윤정
  • Marketer 김현주
  • Sales & Distribution 김상훈, 김수연
  • Correspondents 남미혜 (Tokyo), 신희승 (LA), 알렉스 서 (London), 이상혁 (Berlin), 정혜선 (Paris)
  • Publishing JOH
  • ISBN 979-11-6036-049-3
Dji
Issue No. 71

Dj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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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JI는 하늘에서 바라본 새로운 시각에 대한 창업자 프랭크 왕의 열망을 토대로 2006년 설립한 드론 브랜드입니다. 중국의 대표적 계획경제 도시 선전에서 시작해 세계 최초로 기성품 드론 ‘팬텀’을 개발하며 혁신적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했고, 날개를 접어 보관할 수 있는 드론 ‘매빅’을 통해 소비자용 드론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습니다. 이렇듯 DJI는 ‘드론 업계의 애플’이라 평가받으며 세계 드론 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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