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lmuda

Brand Story

창립자 테라오 겐의 1인 기업으로 시작된 발뮤다는 프리미엄 선풍기인 그린팬의 히트와 함께 2011년 4월 ‘발뮤다 주식회사’로 사명을 변경하고 독보적인 기능과 절제된 디자인을 가진 가전 제품을 선보여 왔습니다. 발뮤다 제품들은 단순한 도구를 넘어 기분 좋은 체험을 재현하고 전달하는 매개체로 기능하며, 사용자가 누리는 일상의 질을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OVERVIEW

CONTENTS

Intro
Editor’s Letter
Retail Scene

츠타야 가전을 통해 본 발뮤다의 리테일 신

Opinion

SW Design 대표 와다 사토시

Lineup I

다섯 가지 라인업의 에어 제품군

Inner Space

에어 제품군의 디자인 및 핵심 기술

Lineup II

세 가지 라인업의 주방 제품군

Test

주방 제품군의 주요 기능을 활용한 요리 과정

Opinion

SWNA 대표 이석우

In Use

상업 공간 오너들이 말하는 발뮤다 제품의 쓰임새

Voices

4명의 가전 디자이너에게 들어본 발뮤다의 의미

Opinion

블로그 ‘나의 시선’ 운영자 최문규

At Home

발뮤다 유저가 말하는 공간과 라이프스타일 철학

Small Giants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를 만드는 일본의 강소 기업

Brand Story

발뮤다의 탄생과 성장

Record

페이스북에 연재된 발뮤다 크리에이티브 팀 개발 일지

Partnership

발뮤다와 협력한 다양한 분야의 파트너

Creative Department

크리에이티브 팀이 말하는 디자인 과정과 업무 문화

Interview

발뮤다 대표 테라오 겐

Figures

발뮤다의 성장과 현재를 보여주는 숫자

Prizewinners

발뮤다의 수상을 중심으로 짚어본 디자인 어워드 수상작의 흐름

Outro

PUBLICATION INFO

  • Publisher / CEO 조수용
  • Media Director / VP 김명수
  • Content & Editorial Director 박은성
  • Senior Editor 유희영
  • Editors 서재우, 김영민
  • Intern Editor 류솔
  • Guest Designer 강경탁
  • Filmmaker 박수광
  • Marketer 김현주
  • Sales & Distribution 김상훈, 김수연
  • Correspondents 남미혜 (Tokyo), 박나리 (London), 신희승 (LA), 이상혁 (Berlin), 임지원 (Milan), 정혜선 (Paris)
  • Publishing (주)제이오에이치
  • ISBN 979-11-6036-017-2
Balmuda
Issue No. 57

Balmuda

구매하기
창립자 테라오 겐의 1인 기업으로 시작된 발뮤다는 프리미엄 선풍기인 그린팬의 히트와 함께 2011년 4월 ‘발뮤다 주식회사’로 사명을 변경하고 독보적인 기능과 절제된 디자인을 가진 가전 제품을 선보여 왔습니다. 발뮤다 제품들은 단순한 도구를 넘어 기분 좋은 체험을 재현하고 전달하는 매개체로 기능하며, 사용자가 누리는 일상의 질을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error: